코로나로 세상이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세상이 빠르게 바뀌고 있습니다.♡

비접촉·비대면이 우리들 생활 속으로 파고들어 디지털화가 한층 더 빨라지고 있지만 가치창출의 한계와 계층격차는 더욱 더 커져만 가고 있는 현실입니다.

네오라이프 마겟플레이스는 온·오프라인의 공존을 추구하고 있으며 개발 초기부터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과거 산업혁명시대 같은 변화는 인류가 새로운 변화와 타협하며 진행됐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코로나19가 정한 프레임에서 우리가 바뀌고 있습니다.

이미 비접촉·비대면이 뉴노멀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끝이 아닌 것이 문제입니다. 굳이 비유하자면 지금 드러난 변화와 워기는 수면 위 빙산의 일각입니다. 수면 아래 빙산까지 감안하면 그 변화와 위기는 상상 그 이상일 것입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전국을 떠나 전세계 소비자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그런 변화의 예로는 비대면 비접촉의 시대가 왔으므로 디지털화는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도 순서가 있습니다. 사람이 직접 전달하는 방식 대신 인터넷으로부터 정보를 얻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네오라이프가 개발한 마켓플레이스의 활용 폭이 훨씬 넓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고각들이 원하는 정보를 서비스하기 위해 그동안 쌓아온 빅데이터 기술을 더욱 더 고도화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기술이 아무리 뛰어나다 해서 네오라이프혼자서는 안 됩니다.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보다 다양한 제품의 요구를분석하고 빠른 활용을 위해 클라우드·네트워크 기술도 필요합니다.
일종의 IT판 “집단지성”과 “휴먼커뮤니티”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네오라이프가 축적해온 고급 정보의 활용과 온라인에서 활동하는 마켓리더들의 수익의 룰을 정하고 보안을 지키기 위해 보안기술의 요구도 커지게집니다.
그런 이유로 오랜 시간에 걸쳐 블록체인 기술을 개발하고 발행된 코인을 고객들에게 포인트로 서비스하는 차별화된 역마케팅을 펼치게 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시대에 들어오면서 싫든 좋든 마켓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