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카페두아/신기한돌이야기

안녕하세요? 제천 칠성로 13길15에 위치한 명품건강커피 카페두아를 소개합니다. 20년 우유대리점을 하시던 부부께서 현재 운영하는 카페두아 지점으로, 2017년 제천 중앙동에서 카페두아를 운영하시다가 2019년에 칠성로에 3층 건물을 지으시고 이사를 하여, 현재 운영중에 있습니다.

< 기운석 (氣運石)> 이 건물을 새로 건축할때, 건물외벽에 부치던 깨진 대리석위에 새겨진 신기한 그림입니다.~~~~~마치 태양을 숭배하는 사람의 모습처럼…….

3층 건물을 지으면서, 외벽 건물공사때 사용한 대리석중에서 운반과정에서 깨진돌이 있었는데, 우연히 돌안에 새겨진 이미지를 보고 깜짝 놀라고 신비로움을 느껴다고 합니다.

이 돌은 건물 외벽공사를 위해 프랑스에서 수입해온 돌이며, 건물외벽에 부치려고 작업하던중 작업하신분이 운반과정에서 깨져서, 버리려고 하다가 돌위에 새겨진 그림이 멋있어서 집에 가져갔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새겨진 그림이 신비로워 다시 주인집에 돌려주는 것이 맞다고 판단하여, 다시 가져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탄생한 자연이 빚어낸 아름다운 작품!! 처음본 순간! 태양의 모습을 실제 새긴 것보다 더욱 정교하고, 세련되게 터치가 되어, 그 아름다운 문양에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마치 해를 향해 절하는 사람의 모습, 일향일배(一向一拜)하는 모습처럼 보여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태양을 보며 소원을 빌듯이, 이 기운석을 보며 기원하는 무언가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 돌의 기운을 받아 건강해지고 행복해지기 기원하는 마음에서 기운석(氣運石)이라 이름을 짓게 되었습니다. 기(氣)가 통하면 운(運)이온다는 뜻으로 해석했죠…!!!

카페두아 건강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기운석의 건강함을 담아가세요^^~ 지치고, 힘든사람들께 희망의 기운석(氣運石)이 되겠습니다.